[KTN] 달라스 한인회, 2월 1일 ‘까치까치 설날 맞이, 무료 한끼 식사 이벤트’

[KTN] 달라스 한인회, 2월 1일 ‘까치까치 설날 맞이, 무료 한끼 식사 이벤트’

Share This Post

“2022년 설 맞이 따뜻한 점심 한끼 드세요”

 

달라스 한인회(유성주 회장)이 2022년 설날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유성주 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한인 동포 사회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무료 점심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목적을 밝혔다. 달라스 한인회가 주최하는 ‘설날맞이 한끼식사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Q. 한끼 식사 이벤트 일정과 내용은 무엇인가요?

일시는 2022년 2월 1일 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30분까지이다.

캐롤튼과 해리하인즈 한인 타운 내 한인 식당에서 15달러 무료 식사권으로 원하는 점심 한끼를 따뜻하게 드시면 된다.

 

Q. 아무 식당이나 가도 되나요?

무료 쿠폰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한인 식당을 선정했다.

무봉리 순대, 다마시따, 다미, 뚝배기, 수라, 오미, 서울가든, 이대감네, 구이락, 한밭설렁탕, 고모네, H마트 캐롤튼 점 푸드코트 내 찬/Gianna’s Bento, 도마설렁탕, 아줌마(코마트), 맛깔 참죽, 영동회관, 무시로, 동보성, 동천홍, 이레맛집, 누릉지 치킨, 고려갈비, 신촌마켓 내 Krab&Claw/Kim&Bab, 코마트 내 푸드 코드 등이다.

하지만 현재도 동참할 한인 식당을 계속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 다음 주에 업데이트될 수 있다.

 

Q. 무료 식사 쿠폰은 어떻게 얻나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한인 식당을 시간에 맞춰 방문해 무료 쿠폰을 받으면 된다. 무료 쿠폰은 식사권과 후원 및 응모권이 함께 붙어있다.

이중 식사권으로 맛있는 점심을 드시면 되고, 후원 및 응모권에는 원하는 후원금(현금, 체크, 크레딧 카드)을 표시한 후 후원함에 넣으면 된다.

 다만 식사값이 15달러가 넘는 경우와 팁은 본인 부담이 된다. 이점을 고려해 주시면 좋겠다.

 

Q.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는데?

이번 행사의 목적은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힘든 한인 동포 사회를 돕고자 마련됐다.

이에 작은 금액이라도 후원을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추첨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상품은 마사지 체어, 노트북, TV, 의료 안마가, 마트, 사우나 상품권 등 다채롭게 마련했다. 추첨일은 다음달 4일 오전 11시이다.

제 38대 달라스 한인회는 동포 사회의 적극적인 동참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많은 한인 동포분들의 참여가 있으면 좋겠다.

More To Explore
NEWS

달라스한인회, ‘사랑의 K-푸드 나눔 행사’ 개최

달라스한국노인회, 달라스한국어머니회, 텍사스한국어머니회 등에 라면 기부 달라스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새해를 맞아 달라스한국노인회(회장 오흥무), 달라스한국어머니회(회장 최영휘), 텍사스한국어머니회(회장 박순아) 등 대표적인 시니어 한인 단체들을 방문해 사랑의 케이 푸드(K-FOOD)

NEWS

“달라스 한인사회는 북텍사스의 중요한 일원”

달라스 한인회, 미주한인의 날 120주년 기념식 거행 50여년의 달라스 한인이민역사는 미주 한인 이민사의 한 축을 담당하며 북텍사스의 각 지방정부들도 무시할 수 없는 커뮤니티로 성장을 거듭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