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설날을 맞이해 ‘한끼 식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의 골자는 한인회가 제공하는 15 달러 무료식사권으로 타운 내 한인 식당에서 무료로 점심식사를 하는 것이다.
이벤트는 2월 1일(화) 하루,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식당을 방문해 무료 시식권을 받은 후, 간단한 설문조사 내용을 기입하면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다.
무료 식사는 최대 15 달러까지 제공되며, 팁이나 15 달러를 넘는 비용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식사가 가능한 곳은 다음과 같다.
캐롤튼 지역에서는 무봉리순대, 다미, 오미, 구이락, 무시로, 동천홍, H마트 푸드코트(찬, Gianna’s Bento), 시온마트 푸드코트(Sushi Star, Hotsome Chicken, 할매칼국수, 오늘한끼, Seoul Pho, 시온반점) 등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로얄레인 지역에서는 다마시따, 뚝배기, 수라, 서울가든, 이대감네, 한밭설렁탕, 고모네, 도마설렁탕, 아줌마(코마트), 영동회관, 동보성, 이레맛집, 누룽지치킨, 고려갈비, 신촌마켓 푸드코트(Krab & Claw, Kim & Bab), 코마트 푸드코트 등에서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다.
식당에서 무료 쿠폰을 받아 원하는 식사를 주문하면 된다. 단, 식사가 나오기 전에 식사권 및 경품권에 간략한 설문조사 내용을 작성해야 한다.
원할 경우 후원도 할 수 있다. 현금, 체크 등의 방법으로 후원금을 후원함에 넣으면 된다. 경품응모권을 응모함에 넣으면 추후 열리는 경품추첨의 대상이 된다.
경품추첨은 2월 4일(금) 오전 11시 달라스 한인회에서 실시되며, 유튜브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1등에게는 1만 달러 상당의 마사지 체어가 제공된다. 그 외 의료기, 노트북 컴퓨터, 대형 TV, 의료 안마기, 마트 및 사우나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인회 측은 “2022년 설날을 맞이해 한인 동포들의 화합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따뜻환 식사도 하시고, 원할 경우 후원과 경품추첨에도 참가할 수 있다. 많은 동포 여러분들의 후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해왔다.
이번 행사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달라스한인회(972-241-4524)에 문의하면 된다.
토니 채 기자 editor@texas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