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NECT] 제38대 달라스 한인회, 이사장 및 감사 선출 결과 발표

[KONNECT] 제38대 달라스 한인회, 이사장 및 감사 선출 결과 발표

Share This Post

달라스 한인회가 보도자료를 통해 이사장 선출을 위한 임시 이사회가 지난 26일 그레이스포인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열렸다고 밝혔다.(이하 보도자료 내용, 편집자 주)
유종철 한인회 부회장이 이사회 임시 의장의 자격으로 사회를 진행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이사회를 통해 제 38대 달라스 한인회는 지난 1월 19일에 시무식 및 신년하례식을 통해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번 임시 이사회는 유종철부회장이 임시의장 자격으로 총 한인회 이사 49명 중 대면 참석 19명, 줌 참석 26명으로 총 참석자 45명으로 재적인원 과반수 참석으로 진행됐다.
최근 확산중인 오미크론 바이러스 여파를 감안해 최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달라스 한인회는 최초로 줌(Zoom)으로 임시 이사회를 진행을 계획했는데, 이를 위해 그레이스포인트 미디어 스튜디오의 이상신 대표의 후원한 덕분에 온라인 행사 진행을 위한 모든 장비가 갖춰진 스튜디오에서 진행할 수 있었다.
달라스 한인회 회칙 및 선거관리 규정 제5장 22조 4항에 의거 이사장 선출을 했으며 이사장 후보로 안병문 이사가 추천됐고 단독 출마로 제38대 달라스 한인회 이사장으로 결정됐다.
이어 한인회 회칙 제23조에 의거 감사를 선출했으며 감사로 김영준씨와 데나안이 추천되어 달라스 한인회 감사로 결정됐다.
제38대 달라스 한인회 유성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달라스 한인회가 내세운 슬로건처럼 소통하고 참여하는 한인회가 될 수 있도록 동포들을 생각하고 도움이 되는 행사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선출된 안병문 이사장은 한인회장을 도와 더욱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편집=추연경>

More To Explore
NEWS

달라스한인회, ‘사랑의 K-푸드 나눔 행사’ 개최

달라스한국노인회, 달라스한국어머니회, 텍사스한국어머니회 등에 라면 기부 달라스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새해를 맞아 달라스한국노인회(회장 오흥무), 달라스한국어머니회(회장 최영휘), 텍사스한국어머니회(회장 박순아) 등 대표적인 시니어 한인 단체들을 방문해 사랑의 케이 푸드(K-FOOD)

NEWS

“달라스 한인사회는 북텍사스의 중요한 일원”

달라스 한인회, 미주한인의 날 120주년 기념식 거행 50여년의 달라스 한인이민역사는 미주 한인 이민사의 한 축을 담당하며 북텍사스의 각 지방정부들도 무시할 수 없는 커뮤니티로 성장을 거듭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