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NECT] 제38대 달라스 한인회, 이사장 및 감사 선출 결과 발표

[KONNECT] 제38대 달라스 한인회, 이사장 및 감사 선출 결과 발표

Share This Post

달라스 한인회가 보도자료를 통해 이사장 선출을 위한 임시 이사회가 지난 26일 그레이스포인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열렸다고 밝혔다.(이하 보도자료 내용, 편집자 주)
유종철 한인회 부회장이 이사회 임시 의장의 자격으로 사회를 진행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이사회를 통해 제 38대 달라스 한인회는 지난 1월 19일에 시무식 및 신년하례식을 통해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번 임시 이사회는 유종철부회장이 임시의장 자격으로 총 한인회 이사 49명 중 대면 참석 19명, 줌 참석 26명으로 총 참석자 45명으로 재적인원 과반수 참석으로 진행됐다.
최근 확산중인 오미크론 바이러스 여파를 감안해 최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달라스 한인회는 최초로 줌(Zoom)으로 임시 이사회를 진행을 계획했는데, 이를 위해 그레이스포인트 미디어 스튜디오의 이상신 대표의 후원한 덕분에 온라인 행사 진행을 위한 모든 장비가 갖춰진 스튜디오에서 진행할 수 있었다.
달라스 한인회 회칙 및 선거관리 규정 제5장 22조 4항에 의거 이사장 선출을 했으며 이사장 후보로 안병문 이사가 추천됐고 단독 출마로 제38대 달라스 한인회 이사장으로 결정됐다.
이어 한인회 회칙 제23조에 의거 감사를 선출했으며 감사로 김영준씨와 데나안이 추천되어 달라스 한인회 감사로 결정됐다.
제38대 달라스 한인회 유성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달라스 한인회가 내세운 슬로건처럼 소통하고 참여하는 한인회가 될 수 있도록 동포들을 생각하고 도움이 되는 행사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선출된 안병문 이사장은 한인회장을 도와 더욱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편집=추연경>

More To Explore
EVENT

무료 법률 세미나 – 5월 31일 오전 11시

한인 동포들을 위한 무료 법률 세미나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형법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이메일로 사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EVENT

달라스 한인회 성명서

[알렌 몰 한인 총격사건] 달라스한인문화센터 내에 유가족을 위한 분향소 설치, 5월 9일 (화)부터 13일(토)까지 11시부터 3시까지.

11500 N. Stemmons Fwy #160, Dallas, TX 75229

NEWS

2023년 달라스 한인회장배 골프대회 열려

한인 동포 100여 명 참가 …그랜드 챔피언상 이준모 씨 달라스 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주최하는 ‘2023년 달라스 한인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25일(화) 오후 1시 30분 달라스 베어 크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