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 DK 미디어 그룹, 달라스 한인회 ‘소(小)간담회 개최’

[KTN] DK 미디어 그룹, 달라스 한인회 ‘소(小)간담회 개최’

Share This Post

달라스 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지난 24일(월) DK미디어 그룹(대표 스캇 김)을 방문했다.

이날 달라스 한인회는 오는 2월 1일 진행될 예정인 2022년 설날맞이 한끼식사 행사를 AM730 DK 라디오를 통해 동포 사회에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방송 후 달라스 한인회는 DK미디어 그룹과 소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만남에는 달라스 한인회 유성주 회장, 유종철 부회장, 조은비 부회장, 정예진 사무총장과 DK미디어 그룹의 스캇 김 대표, 김민정 사장이 자리했다.

DK미디어 그룹의 스캇 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새로 출범한 제 38대 달라스 한인회가 동포 사회를 위한 따뜻한 이벤트로 2022년을 시작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한인회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달라스 한인회의 유성주 회장도 “올해 표어는 ‘소통하고 참여하는’ 달라스 한인회이다. 동포사회의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지역 대표 한인 언론사인 DK 미디어 그룹의 협력을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박은영 기자 © KTN

More To Explore
NEWS

달라스한인회, ‘사랑의 K-푸드 나눔 행사’ 개최

달라스한국노인회, 달라스한국어머니회, 텍사스한국어머니회 등에 라면 기부 달라스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새해를 맞아 달라스한국노인회(회장 오흥무), 달라스한국어머니회(회장 최영휘), 텍사스한국어머니회(회장 박순아) 등 대표적인 시니어 한인 단체들을 방문해 사랑의 케이 푸드(K-FOOD)

NEWS

“달라스 한인사회는 북텍사스의 중요한 일원”

달라스 한인회, 미주한인의 날 120주년 기념식 거행 50여년의 달라스 한인이민역사는 미주 한인 이민사의 한 축을 담당하며 북텍사스의 각 지방정부들도 무시할 수 없는 커뮤니티로 성장을 거듭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