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주 회장,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 접견

유성주 회장,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 접견

Share This Post

유성주 달라스한인회장이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를 접견했다.

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회(WCBA)와 (사)세계한인방송협회(WAKB) 회장으로 있는 김명전 대표이사는 한미수교 14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촬영 차 미국을 방문했다.

지난 19일(화)에는 DK미디어 그룹(대표 스캇 김)과 GOODTV 기독교복음방송간 방송 및 컨텐츠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 위해 달라스를 방문했다.

김명전 회장과 방문단은 20일(수) 달라스한인회를 방문해 한인 이민자의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유성주 회장은 “한인 행사를 진행하다 보면 한국 정부와 관계를 맺지 못하는 부분이 아쉬울 때가 많다”면서 “세계한인방송협회가 한인 사회와 한국 정부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 회장은 이민자 미디어와 한인 사회의 밀접한 관계성을 강조하면서 “한인 사회와 미디어가 보편적인 정보소통의 장으로의 각자의 역할을 잘 수행한다면 한인 사회에도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김명전 회장은 지난 해(2021년) WCBA와 WAKB의 회장으로 선임된 이후 전 세계 한인 방송의 화합과 협력을 위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세계한인방송협회(WAKB)는 전 세계에 거주하는 한인 방송인과 대한민국 방송사 간의 프로그램 및 정보교류의 장으로의 역할을 수행해왔고 북미와 남미, 극동,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17개국의 85개의 한인 이민자 방송사가 참여하고 있다.

자료제공 DKNET 미디어

More To Explore
NEWS

달라스한인회, ‘사랑의 K-푸드 나눔 행사’ 개최

달라스한국노인회, 달라스한국어머니회, 텍사스한국어머니회 등에 라면 기부 달라스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새해를 맞아 달라스한국노인회(회장 오흥무), 달라스한국어머니회(회장 최영휘), 텍사스한국어머니회(회장 박순아) 등 대표적인 시니어 한인 단체들을 방문해 사랑의 케이 푸드(K-FOOD)

NEWS

“달라스 한인사회는 북텍사스의 중요한 일원”

달라스 한인회, 미주한인의 날 120주년 기념식 거행 50여년의 달라스 한인이민역사는 미주 한인 이민사의 한 축을 담당하며 북텍사스의 각 지방정부들도 무시할 수 없는 커뮤니티로 성장을 거듭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