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주 달라스한인회장, 루이스빌 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유성주 달라스한인회장, 루이스빌 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Share This Post

달라스한인회 유성주 회장이 주류사회와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유성주 회장은 17일(화) 낮 12시 캐롤튼 소재 한식당 ‘다미’에서 티제이 길모어(TJ Gilmore) 루이스빌
시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달라스한인회 안병문 이사장, 이경철 수석부회장, 박선화 이사, 정예진 사무총장이 배석했고, 루이스빌 시 측에서는 길모어 시장만 참석했다.

유성주 회장과 길모어 시장은 앞으로 한인회와 루이스빌 시가 상호 협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발전적인 관계를 갖기로 뜻을 같이 했다.

길모어 시장은 “루이스빌 시의 장기적 비전은 다양성을 통해 발전을 모색하는 것”이라며 “루이스빌 시는 북텍사스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 원한다”고 말했다.

유성주 회장은 “루이스빌 시를 비롯해 북텍사스 지역에서 한인들이 지역사회 경제, 문화, 정치, 사회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한인회도 앞으로 루이스빌 시와 협력해 서로 발전하는 관계를 갖기 원한다”고 화답했다.

유성주 회장은 한인사회와 주류사회가 협력하는 관계로 발전하기 위해 지난 해 말 루이스빌, 캐롤튼, 코펠, 달라스 시장에게 서한을 보내 만남을 갖자고 이미 연락한 바 있다.

길모어 시장과의 이날 만남은 유성주 회장의 주요 시장 면담 시리즈의 첫 번째 만남이다.

유성주 회장은 앞으로 다른 시장들과도 만남을 갖고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More To Explore
NEWS

달라스한인회, ‘사랑의 K-푸드 나눔 행사’ 개최

달라스한국노인회, 달라스한국어머니회, 텍사스한국어머니회 등에 라면 기부 달라스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새해를 맞아 달라스한국노인회(회장 오흥무), 달라스한국어머니회(회장 최영휘), 텍사스한국어머니회(회장 박순아) 등 대표적인 시니어 한인 단체들을 방문해 사랑의 케이 푸드(K-FOOD)

NEWS

“달라스 한인사회는 북텍사스의 중요한 일원”

달라스 한인회, 미주한인의 날 120주년 기념식 거행 50여년의 달라스 한인이민역사는 미주 한인 이민사의 한 축을 담당하며 북텍사스의 각 지방정부들도 무시할 수 없는 커뮤니티로 성장을 거듭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