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한인회 성명서

달라스 한인회 성명서

[알렌 몰 한인 총격사건] 달라스한인문화센터 내에 유가족을 위한 분향소 설치, 5월 9일 (화)부터 13일(토)까지 11시부터 3시까지. 11500 N. Stemmons Fwy #160, Dallas, TX 75229

Share This Post

달라스 한인회 성명서

( 알렌 몰 한인 총격사건) 

한인동포들을 늘 가족처럼 생각하는 달라스 한인회는 지난 주말 알렌 프리미엄 아울렛 몰에서 발생 한 비보에 너 무 큰 충격과 애통에 잠겨 있습니다.
총격 사건으로 인해 유명을 달리하신 조규성, 강신영 부부와 자녀의 명복을 빌며 동시에 사랑하는 이 들을 잃으신 가족, 친지 및 친구 분들께도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6일 한인동포들이 평소 즐겨 찾는 알렌 지역에 위치한 알렌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총격사건이 발생, 한인 가족 3명이 사망하는 경악을 금치 못할 비극이 발생했습니다. 마더스 데이를 불과 일주일 앞두고 많은 인파가 몰린 쇼핑몰에서 일반 대중을 향한 총격사건은 한인사회에 너무 커다란 충격으 로 다가왔습니다.
우리 동포사회의 일원으로 좋은 평판을 받으며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던 아름다운 한인 가족의 갑작 스런 사고로 인한 사망소식은 너무나도 안타깝고 우리 모두에게 커다란 슬픔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작년 한인사회에 헤어월드 살롱 총격사건과 고 신진일씨 사망사건, 올해 4월 해피데이 주점 총격 사건에 이어 불과 한달만에 발생한 총격사건은 한인 커뮤니티가 더 이상 안전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한인동포들이 좀더 경계심을 늦추지 말아야 할 이유가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미 전역에서 발생하는 총격사건이 어제 오늘일은 아니지만 많은 인파가 몰리는 지역에서는 특별히 안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 주실 것을 다시한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한인가족의 사망사건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부상중인 자녀의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더불어 주변 가족들과 친지, 친구들의 슬픔에 동참하며 모든 절차가 주 안에서 아름답게 진행되고 상처들이 빠른 시일내에 아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저희 달라스 한인회는 한인동포들과 슬픔을 함께 하는 의미로 한인회 사무실내에 분향소를 설치해 운영합니다. 총격사건을 당한 한인가족은 물론 희생당하신 분들을 위한 분향소입니다.

화요일(5/9)부터 13일(토)까지 11시부터 3시까지. 

11500 N. Stemmons Fwy #160, Dallas, TX 75229

달라스 한인회 회장 유성주 배상

More To Explore
NEWS

[KTN] 달라스한인회 2024년 신년인사회 및 이사회 개최 

달라스한인회 2024년 신년인사회 및 이사회 개최  제39대 달라스한인회(회장 김성한)가 지난 25일(목) 2024 신년인사회 및 이사회를 달라스 한인문화센터 아트홀에서 개최했다.  달라스한인회 우성철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NEWS

코펠시 “1월 13일은 미주한인의 날” 선포

텍사스주 코펠(Coppell)시가 9일(화) 열린 정기 시의회에서 2024년 1월 13일을 제121주년 미주 한인의 날(Korean American Day)로 선포했다. 9일(화) 오후 7시 30분 코펠 시청에서 열린 선포식에서 웨스 메이스(Wes

Translate »